유모비

부가서비스 < 요금제/부가서비스 | 유모비
부가서비스
  • HOME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추천부가서비스

※ 부가세 포함 금액

전체
  • 통화보호
  • 통화편의
  • 뮤직/폰꾸미기
  • 데이터
  • 로밍/국제전화
검색
  • 전체
  • 통화보호
  • 통화편의
  • 뮤직/폰꾸미기
  • 데이터
  • 로밍/국제전화

※ 부가세 포함 금액

통화중대기 서비스추천 이용료 : 무료 통화 중 새로 걸려온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
서비스 특징
  • 통화 중 새로운 전화가 올 때 통화중 버튼으로 새로 걸려온 전화와 연결이 가능합니다.
  • 통화가 완료된 후 다시 통화버튼을 누르면 기존의 전화와 다시 통화가 가능합니다.
신청방법
  • 고객지원문의 전화신청 1644-5353(유료)
유의사항
  • '통화중대기' 서비스 이용 고객의 경우, 통화 중에 걸려온 전화는 매너콜로 통보되어지지 않으며, 휴대폰의 수신목록 내에 부재중 전화 정보로만 남게 됩니다.
  • SHV-E210L(갤럭시SⅢ) 이후 출시한 VoLTE 지원 휴대폰 및 VoLTE 가입 휴대폰의 경우 '*40, *400' 과 같이 휴대폰에서 직접 설정 할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발신번호표시 서비스추천 이용료 : 무료 발신자의 전화번호를 표시하여 주는 서비스
서비스 특징
  • 발신자의 유/무선 전화번호가 수신자의 휴대폰 액정화면에 표시됩니다.
  • 듀얼번호로 전화가 온 경우에도 발신자 확인이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 국제전화, 공중전화, 사설교환기, 구식교환기 사용지역의 경우 발신번호가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고객님의 발신번호를 상대방에게 표시하기를 원치 않으실 때 "*23# 상대방 전화번호" + "통화"를 누르시면 상대방 휴대폰에 발신번호가 표기되지 않습니다.
  • 듀얼넘버 서비스 가입자의 경우 듀얼번호로 전화가 온 경우에도 발신자 확인이 가능합니다.(상대방번호 + # 로 표시됨)
  • 체납 정지고객의 경우 수신이 되지 않을 때까지 가능합니다.
인사말필링 서비스추천 이용료 : 유료(상세정보 참조) 자신만의 개성있는 인사말을 통화연결음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인사말필링 서비스
서비스 특징
  • 자신만의 개성 있는 인사말 설정이 가능
  • 서비스 최초 가입 시 기본 인사말을 무료로 제공
  • 인사말은 단독 가입이 불가, 필링서비스와 결합된 형태로 제공
이용요금

※ 부가세 포함 금액

서비스 기본료(원/월) 혜택 비고
인사말 필링 1,430원 필링 + 인사말 인사말 무료제공
인사말 필링 라이트 1,540원 필링 라이트 + 인사말
인사말 오토 롱필링 2,640원 오토 롱필링 + 인사말
인사말 오토 롱필링 라이트 2,090원 오토 롱필링 라이트 + 인사말
인사말 필링무제한정액제 5,390원 필링무제한정액제 + 인사말
설정방법
  • U+ Lite/ez-i 접속 → 1. 뮤직/벨/필링 → 2.인사말필링 → 원하는 인사말 선택 설정
신청방법
  • 홈페이지/App에서 신청 가능
  • 고객지원문의 전화신청 1644-5353(유료)
  • U+ Lite/ez-i 접속 → 1.뮤직/벨/링 → 2.필링 → 인사말필링 → 가입하기
필링추천 이용료 : 월 990원 자신만의 개성있는 인사말을 통화연결음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인사말필링 서비스
서비스 특징
  • 필링 서비스는 월정액 서비스입니다. 서비스에 먼저 가입을 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 최초 가입 시 '자연의 소리'가 기본링으로 무료 제공됩니다.
  • 필링 음원 변경 시에는 별도의 정보이용료 가 부과됩니다.
이용요금
  • 필링 월정액 : 990원/월(부가세 포함)
  • 음원변경 : 음반사의 디지털음악라이센스기준이 차등 적용됨에 따라 벨소리/필링의 곡별 정보이용료가 상이하므로 콘텐츠 선택 후 정보이용료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부가세 포함 금액
구분 요금
필링
월정액
최초 가입시에는 기본링 1곡을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월 990원
필링 음원
변경
일반 필링 U+ Lite/ez-i/뮤직벨링App/U+스토어 곡당 660원~990원 + 통화료
롱 필링 U+ Lite/ez-i/뮤직벨링 App/U+스토어 곡당 880원~1,210원 + 통화료
링 & 벨 뮤직벨링App 곡당 1,980원~2,640원 + 통화료
설정방법
  • U+ Lite/ez-i 접속 → 1. 뮤직/벨/필링 → 2.필링 → 원하는 곡 선택 설정 → 종류 및 구간 선택 → 설정
  • 뮤직벨링 App 접속 > 콘텐츠 선택 > 벨소리 선택 > 다운로드 > 설정하기
  • U+스토어 접속 > 뮤직선택 > 컨텐츠 선택 > 벨소리 선택 > 다운로드 > 설정하기
신청방법
  • 홈페이지/App에서 신청 가능
  • 고객지원문의 전화신청 1644-5353(유료)
  • U+ Lite/ez-i 접속 → 1.뮤직/벨/링 → 2.필링 → 이용안내/가입하기
서비스 특징
  • HD급 화질은 물론 UHD급 화질의 다양한 컨텐츠
  • 90여개 이상의 실시간 채널
  • 인기 영화 300여편 무료 제공
  • 모바일 TV 최초 HBO 콘텐츠 서비스 (왕좌의 게임 등)
신청방법
  • 고객지원문의 전화신청 1644-5353(유료)
이용요금
  • 월 5,500원(부가세 포함)
  • (서비스 이용 시에 발생하는 데이터는 가입하신 요금제의 정해진 요율과 사용량에 따라 과금됩니다. 단, WiFi를 이용하는 경우는 과금되지 않습니다.)
유플릭스 무비추천 이용료 : 월 7,700원 한국형 넷플릭스 서비스! 유플릭스 무비 서비스
서비스 특징
  • 국내 최대 13,000여 편 이상의 영화/시리즈 제공!
  • 모바일에서 보던 영화를 PC, TV로도 이어보기
  • 골라주고 챙겨주는 개인맞춤형 영화추천까지
  • 최고 인기! HBO 영화/미드 시리즈 제공
  • ※ 유플릭스 기본상품(월 7,700원(부가세 포함))은 모바일 + PC 에서만 가능하며, TV에서도 이용을 원하시면 3,190원(부가세 포함)의 비용이 추가 됩니다. (tv는 tv G상품만 가입가능)
신청방법
  • 고객지원문의 전화신청 1644-5353(유료)
이용요금
  • 월 7,700원(부가세 포함)
  • (서비스 이용 시에 발생하는 데이터는 가입하신 요금제의 정해진 요율과 사용량에 따라 과금됩니다. 단, WiFi를 이용할 경우는 과금되지 않습니다.)
C-games추천 이용료 : 월 5,500원 다운로드 No! 언제 어디서나 고사양 게임을 즉시 즐길 수 있는 서비스
서비스 특징
  • 다운로드 No! 언제 어디서나 고사양 게임을 즉시 즐길 수 있는 서비스
신청방법
  • 고객지원문의 전화신청 1644-5353(유료)
이용요금
  • 월 5,500원(부가세 포함)
  • (서비스 이용 시에 발생하는 데이터는 가입하신 요금제의 정해진 요율과 사용량에 따라 과금됩니다. 단, WiFi를 이용할 경우는 과금되지 않습니다.)
뮤직벨링추천 이용료 : 무료 MP3 벨소리, 필링(통화연결음), MP3를 편리하게 이용 할수 있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특징
  • 스마트폰(OS : 안드로이드)에서 편리하게 인기 MP3와 구간별 벨소리와 필링(기본, 번호별링, 시간대링) 설정이 가능합니다.
  • 필링월정액 가입 고객이 어플을 통해 언제든지 원하는 곡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엠넷MP3월정액 가입 고객 또는 가입하지 않더라도 최신 MP3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 링&벨 설정으로 벨/링 동시 설정이 가능합니다. 퀵플레이어 및 퀵설정 제공으로 곡리스트에서 빠르고 편리하게 벨,링,mp3 구매가 가능합니다.
  • 알림 설정 기능으로 추천곡과 이벤트 정보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마이뮤직 > 벨 설정관리에서 저장된 벨을 손쉽게 설정 관리할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
  • 고객지원문의 전화신청 1644-5353(유료)
이용요금
  • 무료
  • (서비스 이용 시에 발생하는 데이터는 가입하신 요금제의 정해진 요율과 사용량에 따라 과금됩니다. 단, WiFi를 이용할 경우는 과금되지 않습니다.)
서비스 내용
  • 요금제 기본 제공 데이터 초과 시 추가 과금 없이 웹서핑 등이 가능한 속도로 (최대400Kbps) 자유롭게 데이터 이용
유의사항
  • 가입가능 요금제 : 유모비 음성무제한 요금제(289, 329, 369, 459), LTE 요금제(19, 30, 40, 50, 60, 70), 비디오LTE43, 로그 망내 요금제(32, 42, 52), USIM LTE 요금제(21, 26, 31), 망내 USIM LTE 요금제(21, 26) , 복지 LTE 28 초과 시 추가 과금 없이 e-mail 및 웹서핑 등 일반적인 데이터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속도로만(최대400Kbps)이용 가능
    (단, 데이터 속도가 조절되어 일부 대용량 서비스는 이용이 불편 할 수 있음)
  • LTE 안심옵션은 월중 가입 시 일할 계산 LTE 안심옵션 해지 후 1개월내 재가입 불가
  • 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한 음성통화 이용 불가
  • ※ 안심옵션 가입고객이 기본 데이터 제공량 초과 후 QoS(400Kbps) 제어시 U+ HDTV 시청이 불가합니다.
    (U+ HDTV는 고화질 서비스로서 400Kbps를 초과함) U+ HDTV를 원활히 이용하기 위해서는 데이터 제공량이 많은 상위 요금제로 변경하시거나, 안심옵션을 해지한 후 종량요율에 따라 데이터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 ※ 400Kbps의 속도란? 웹서핑, e-mail 이용은 물론 저용량 유투브 스트리밍 등도 끊김없이 이용 가능한 속도 (단, N/W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 ※ 재가입을 위해 해지 하실 경우는 홈페이지 및 APP에서 해지하지 마시고 고객지원문의 1644-5353 or 114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방법
  • 홈페이지/App에서 신청 가능
  • 고객지원문의 전화신청 1644-5353(유료)
이용요금
  • 월 5,500원(부가세 포함)
  • (서비스 이용 시에 발생하는 데이터는 가입하신 요금제의 정해진 요율과 사용량에 따라 과금됩니다. 단, WiFi를 이용할 경우는 과금되지 않습니다.)
U+ZONE추천 이용료 : 무료 LG U+ 의 와이파이 핫스팟, 무선랜 공유기 있는 곳 어디에서나 무선인터넷 이용 서비스
서비스 내용
  • LG U+ 의 와이파이 핫스팟 또는 인터넷 전화용 무선랜 공유기(AP) 및 Wi-Fi100과 같은 LG U+의 무선 AP(무선인터넷 공유기)가 있는 곳 어디에서나 무선인터넷(Wi-Fi)을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U+ ZONE무료 제공되는 LTE요금 가입자에게는 무료로 제공/ 상세 내용은 요금제 안내 참조)
서비스 특징
  • 하루 11,000원(부가세 포함)으로 전 세계 152개국에서 한국과 동일하게 인터넷, 카카오톡 등 데이터를 사용
신청방법
  • 유모비 고객지원문의 전화신청 1644-5353(유료)
  • 공항로밍센터 (LG U+)
이용요금
  • 일 11,000원(부가세 포함)
유의사항
  • 국내 요금제 기준 로밍불가 요금제 사용 고객은 가입이 불가합니다. (청소년 요금제)
  • 요금제 가입은 유모비 고객센터 (1644-5353)와 공항로밍센터(LG U+)에서 모두 가능합니다.
  • 스마트폰 요금제 이용 고객만 가입 가능 (법인/개인)
  • 데이터로밍 이용 시, 다수 고객의 정상 사용을 보호하기 위하여 다량 사용자의 서비스 속도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다량 사용기준 : 1일 사용량이 100MB를 초과한 경우, 속도 : 200kbps 이하로 제한)
  • 요금제 가입 후 별다른 수동 설정 없이 사용한 시점 (현지 수도시각 기준)부터 적용 됩니다.
    썸머타임 미 적용 (썸머타임 기간 시 : 현지시각 01시~익일 01시)
스팸차단 이용료 : 무료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오는 스팸문자를 자동으로 차단 가능
서비스 특징
  •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오는 스팸문자를 자동으로 차단 해주는 무료 부가서비스입니다.
  • 광고성 문자 이외에 고객님이 받고 싶지 않은 번호와 문구를 추가 등록하시면 해당 번호나 문구가 포함된 문자는 자동으로 필터링 됩니다.
  • 필터링된 문자는 스팸 메시지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님의 PC에 EXCEL 파일로 백업이 가능합니다.
신청방법
  • 홈페이지/App에서 신청 가능
  • 고객지원문의 전화신청 1644-5353(유료)
스팸신고 방법
  • 휴대폰으로 간편하게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에 스팸문자를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된 자료는 KISA 불법스팸대응센터에 접수됨)
  • 스팸간편신고 기능이 있는 휴대폰으로 신고 가능.
  • KISA 홈페이지(http://www.spamcop.or.kr) 또는 전화 118(e콜센터, 무료), 1336(유료)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지정번호필터링 서비스 이용료 : 월 2,200원 차단 등록된 번호에서 걸려오는 음성/영상 전화 및 문자를 차단해주는 서비스
서비스 특징
  • 집요하게 전화를 걸어오는 상대방의 전화 때문에 스트레스 받을 때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 차단 등록된 번호에서 걸려오는 음성/영상 전화 및 문자(SMS,MMS)를 완전히 차단할 수 있습니다.
  • 최대 100개까지 차단번호 등록이 가능합니다.
  • 차단 번호에 대해 차단이력조회가 가능합니다.
  • 차단시 멘트 선택이 가능합니다.
  • 차단시 실시간 문자 알림이 가능합니다.
신청방법
  • 고객지원문의 전화신청 1644-5353(유료)
유의사항
  • 고객님의 선택에 의해 차단전화 통보 메시지 기능이 제공됩니다.
  • 지정번호필터링 서비스와 자동응답 서비스는 동시 가입이 불가합니다.
  • SHV-E210L(갤럭시SⅢ) 이후 출시한 VoLTE 지원 휴대폰 및 VoLTE 가입 휴대폰의 경우 '*21', *210', '*218' 과 같이 휴대폰에서 직접 설정 하는 기능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음성사서함 연결 기능이 미제공으로, 차단 멘트 설정은 결번안내, 전원off, 수신불가 (3종) 만 설정 가능합니다.
  • 서비스를 해지한 당일 재가입은 불가능합니다. (익일 재가입 가능)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서비스 이용료 : 무료 발신자표시 제한으로 걸려오는 전화 수신을 차단 가능
서비스 특징
  • 발신자표시 제한으로 걸려오는 전화를 받길 원하지 않을 때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신청방법
  • 고객지원문의 전화신청 1644-5353(유료)
유의사항
  • 발신자 미표시 번호 차단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발신자 표시제한 통화에 대해 차단하기 때문에 통화목록에도 이력이 기록되지 않습니다.
  • SHV-E210L(갤럭시SⅢ) 이후 출시한 VoLTE 지원 휴대폰 및 VoLTE 가입 휴대폰의 경우 '*21', *210', '*218' 과 같이 휴대폰에서 직접 설정 하는 기능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발신번호표시제한 서비스 이용료 : 무료 상대에게 전화를 걸 때 내 번호를 상대에게 보이지 않게 해주는 서비스
서비스 특징
  • 상대방에게 내 번호를 노출 시키길 원하지 않을 때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이용방법
  • 휴대폰 설정 : *23# 상대방번호 + 통화버튼
  • 발신번호 표시제한 서비스는 1회성 서비스로써 이용 할 때마다 설정을 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 발신자 미표시 번호 차단 서비스를 설정한 고객에게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통화 시도를 할 경우 수신자와 연결되지 않습니다.
  • 발신 번호강제표시 서비스를 설정한 고객에게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통화 시도를 할 경우에는 수신자에게 발신자 번호 표시가 됩니다.
  • 가입형 발신자번호표시제한 서비스는 2000년 중반부터 지원하지 않고 있으며 타 서비스와 연계하여도 사용 불가합니다.
국제전화발신차단 서비스 이용료 : 무료 과도한 국제전화 사용을 간편하게 국제전화 발신기능 정지해주는 국제전화발신차단 서비스
국제전화발신차단 서비스 이용료 : 무료 과도한 국제전화 사용을 간편하게 국제전화 발신기능 정지해주는 국제전화발신차단 서비스
060 발신차단 서비스 이용료 : 무료 무분별한 060 사용을 막아주는 서비스
서비스 특징
  • 무분별한 060 사용을 막아주는 서비스로, 신청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 청소년은 해지 시 구비서류 및 인적 사항에 의거해서 해지가 가능합니다.
신청방법
  • 고객지원문의 전화신청 1644-5353(유료)
유의사항
  • 08년 11월 1일부로 청소년 명의로의 가입 및 명의 변경하는 고객의 경우 청소년 보호정책에 일환으로 자동 가입됩니다.
  • 성인의 경우 가입 및 해지가 자유로우나, 청소년의 경우 해지를 위해 구비서류 및 인적사항에 의거해서 해지가 가능합니다.
무선인터넷 이용금지 이용료 : 무료 과도한 데이터 사용을 방지를 위해 모바일 무선인터넷 사용을 중지시키는 서비스
서비스 특징
  • 모바일 무선인터넷 사용을 중지시키는 서비스로, 신청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 이런 경우에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 과도한 데이터 사용으로 높은 무선인터넷 요금 청구를 원치 않으시는 분들
    • 휴대폰을 분실하여 누군가 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할까 걱정되시는 분들
    • 자녀의 모바일 무선인터넷 사용요금이 걱정이신 부모님들
  • 피처폰 전용 서비스입니다.(LTE폰 신청 불가)
신청방법
  • 고객지원문의 전화신청 1644-5353(유료)
유의사항
  • 본 서비스는 일부 무선데이터 월정액/부가서비스와 동시 가입이 불가합니다.
  • 미성년자의 경우 본 서비스 해지 신청 시, 법정대리인의 확인 후 해지 처리가 가능합니다.
국제전화수신차단 서비스 이용료 : 무료 해외에서 걸려오는 전화를 차단하여 보이스피싱 피해를 예방하는 서비스
서비스 특징
  • 해외에서 걸려오는 보이스피싱 같은 금융 피해 예방이 가능합니다.
신청방법
  • 고객지원문의 전화신청 1644-5353(유료)
유의사항
  • 해외 로밍은 국제전화수신차단이 설정되어도 차단되지 않습니다
매너콜 서비스 이용료 : 월 1,100원 통화 불능 상태 일 때, 걸려 오는 모든 통화정보들을 문자메시지로 알려주는 서비스
서비스 특징
  • 통화 중이거나 휴대폰이 꺼져있을 때 걸려온 모든 통화정보를 안내해 주는 서비스 입니다.
  • 매너콜 서비스 이용하시면 자동응답, [음성통화전용]착신전환 이용료가 무료 입니다.
  • 착신전환 서비스는 할인된 금액인 880원(부가세 포함)에 이용이 가능 합니다.
신청방법
  • 고객센터 전화신청 (1644-5353)
유의사항
  • 단, LTE 요금제 사용 고객은 '매너콜'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므로, 자동응답, 착신전환 서비스의 무료 이용 및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매너콜 문자 메시지 통보는 48시간 전까지의 전화에 대해서만 가능합니다.
    (48시간 이전에 걸려온 전화에 대한 메시지 통보는 되지 않습니다.)
  • 15분 이내 동일한 번호에서 연속적으로 매너콜이 발생 될 경우, 처음 한 건의 문자만 전송 됩니다.
  • '통화 중 대기'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경우, 통화 중에 걸려온 전화는 문자메시지 통보가 이루어 지지 않습니다. (휴대폰의 부재중 콜 정보에만 남습니다.)
  • 연속적 발생 된 매너콜 대해서는 ‘부재중 전화 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부재중 전화 조회는 최대 90일 1,000건 까지 보관 됩니다. (1,000건 초과시 오래된 내역부터 삭제 처리 됩니다.)
  • 서비스를 해지한 당일 재가입은 불가능합니다. (익일 재가입 가능)
자동응답 서비스 이용료 : 월 1,100원 전화를 건 사람에게는 부재중 상태를 안내해 주는 서비스
서비스 특징
  • 전화를 받지 못하는 경우 전화를 건 사람에게 부재중 상태를 안내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부재중에 걸려온 전화는 문자 메시지로 자동 안내해 드립니다.
  • 매너콜 서비스 이용 고객의 경우,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청방법
  • 고객지원문의 전화신청 1644-5353(유료)
유의사항
  • 서비스 신청 후 별도의 사용 설정이 필요하며, 예약 해제 기능도 제공됩니다.
  • 공중전화, 구식교환기 사용 지역의 경우 발신번호가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자동응답 서비스와 지정번호필터링 서비스는 동시 가입이 불가합니다.
  • LTE 요금제 사용 고객은 매너콜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므로 자동응답 서비스 무료 이용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서비스를 해지한 당일 재가입은 불가능합니다. (익일 재가입 가능)
번호변경안내 서비스 이용료 : 무료 변경된 전화번호를 음성 + 메시지로 알려주는 서비스
서비스 특징
  • 이전 번호로 수신된 음성통화/문자는 변경된 번호로 연결되며 발신자에게 음성 안내멘트 및 문자로 변경된 번호를 알려줍니다. (영상통화 연결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 음성 안내멘트는 안내설정(ON/OFF)이 가능하나 문자는 설정이 불가합니다.
  • 안내멘트는 ①국문 + 영문, ②영문, ③국문, ④멘트 없음 4가지로 설정 가능합니다.
신청방법
  • 고객지원문의 전화신청 1644-5353(유료)
유의사항
  • 서비스 이용 기간
    • 서비스는 1회 등록 시, 1년 단위로 신청되어 집니다.
    • 서비스 신청/연장 기간이 지난 후에는 서비스 등록 불가합니다.
  • 신청 가능 기간
    최초신청 연장신청
    이전 번호가 010 번호인 경우 이전 번호가 해지/번호변경 되어진 일자 기준으로 28일 이내 신청 가능 서비스 최종 이용일을 기준으로 28일 이내 신청 가능
    이전 번호가 019, 011, 016, 018, 017 번호인 경우 이전 번호가 해지/번호변경 되어진 일자 기준으로 6개월 이내 신청 가능 서비스 최종 이용일을 기준으로 6개월 이내 신청 가능
음성(영상)사서함 서비스 이용료 : 무료 음성으로 남겨진 메시지 청취/보관 등 관리하는 서비스
서비스 특징
  • 음성(영상)사서함의 청취/보관을 편리하게 설정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 음성사서함과 영상사서함은 구분 없이 하나로 통합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상대방이 고객님께 음성메시지를 남기는 경우, 문자통보를 통해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신청방법
  • 고객지원문의 전화신청 1644-5353(유료)
유의사항
  • 음성사서함과 영상 사서함은 구분 없이 하나로 통합되어 설정됩니다. (영상 지원 휴대폰 해당)
  • 음성메시지 청취 후, 저장한 메시지의 보관기간은 7일이며, 최대 저장 개수는 20개 입니다.
    • 보관 기간 내 재 청취 후 다시 보관하면 지속적으로 7일간 연장보관 가능
    • 저장된 메시지 20건 초과 시, 신규 메시지 녹음 불가
  • 인사말 녹음 시간은 3분 이며, 음성메시지 녹음시간은 5분 입니다.
  • 미 청취 메시지는 3개월간 저장되며, 청취 후 저장하지 않은 메시지는 3일간 저장됩니다.
  • 비밀번호를 재설정해야 음성사서함 접속이 가능합니다.
  • SHV-E210L(갤럭시SⅢ), LG-F160L(옵티머스 LTE Ⅱ) 및 이후 출시되는 휴대폰에서는 '*', *510', '*52', *'등과 같이 휴대폰에서 직접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원격제어 서비스 이용료 : 무료 가입한 부가서비스에 대해 언제 어디서든 제어가 가능한 서비스
서비스 특징
  • 유선전화나 다른 휴대폰으로 내가 가입한 부가서비스 설정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 원격지에서 수신되는 통화에 대해 착신전환 설정이나 음성사서함 전환 설정이 가능합니다.
신청방법
  • 고객지원문의 전화신청 1644-5353(유료)
유의사항
  • 원격제어 서비스의 경우, 서비스 신청 이후 비밀번호 등록을 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3자통화/회의통화 서비스 이용료 : 무료 최대 6명까지 동시에 연결하는 그룹 통화 서비스
서비스 특징
  • 휴대폰, 일반전화 구분 없이 그룹 통화가 가능합니다.
  • 3자 통화는 3명, 회의 통화는 6명까지 연결이 가능합니다.
이용요금
  • 이용 시 발생하는 통화에 대한 통화료만 별도 부과
  • 발신한 고객에게만 요금이 부과
    (예를 들어 고객님께서 A와 C에게 발신을 하고, A가 B에게 발신하여 총 4명이 회의통화를 하였을 경우, 이때의 요금은 첫째, 고객님께서는 A와, C로 발신한 요금이 통화 종료 시까지 부담하시게 되며, 둘째, A는 B에게 발신한 요금을 부담하시게 됩니다. )
이용방법
  • 3자 통화 : A와 통화중 + 통화버튼 > B의 전화번호 + 통화버튼 (B와 통화) > 통화버튼 > A,B와 동시 통화(3명)
  • 회의통화 : A와 통화중 *22 > B의 전화번호 + 통화버튼 > B와 통화 > 통화버튼 > A,B와 통화중 *22 > C의 전화번호 + 통화버튼 > 통화버튼 > A,B,C와 동시 통화 4명
유의사항
  • 국내 통화에 한하여 서비스 가능합니다.
  • VoLTE 지원 휴대폰은 휴대폰 메뉴 내의 ‘통화추가’ 기능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일부 단말은 OS 업그레이드 후 이용 가능)
060정보료알리미 서비스 이용료 : 무료 060 서비스 사용 금액이 기준을 초과할 경우 SMS로 안내해주는 서비스
서비스 특징
  • 060 음성정보 서비스의 사용량을 확인 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 060 서비스 사용 금액이 기준을 초과할 경우 SMS로 안내해 드립니다.
  • 당월에 사용하신 누적 요금에 대해 청구 전에 미리 확인이 가능합니다.
신청방법
  • 고객지원문의 전화신청 1644-5353(유료)
HD 영상통화 서비스 이용료 : 유료 (상세정보 참조) Full Screen 대화면 고화질로 즐기는 영상통화 서비스
서비스 특징
  • Full Screen으로 HD 고화질 영상통화를 지원하는 서비스 입니다
  • 4명까지 영상 그룹 통화도 제공 됩니다. (타사 영상통화와 호환가능)
이용요금 ※ 부가세 포함 금액
주요 기능 요금안내 요율 비고
고화질
영상통화
자사LTE → 자사LTE 초당과금 3.3원/초 LTE요금제 이용 시 음성무료통화에서 영상통화 사용 차감
자사LTE → 자사3G
자사LTE → 타사영상
영상회의(그룹 영상통화) 초당과금 3.3원/초 발신자 부담이며, 영상회의 참여자별(연결호) 과금 합산
유의사항
  • 3G망에서도 영상통화가 가능하나, 기존 3G영상통화를 제공합니다.
  • 3G 영상통화 가입자와 통화 시 고화질 영상통화가 아닌 기존 3G영상통화를 제공합니다.
  • 영상회의는 LTE 단말기가 LTE망에 있을 경우만 가능합니다.
  • 영상회의를 사용할 경우 과금은 참여자가 참여하는 시점과 끝나는 시점을 과금하며, 참여자별로 과금 정보를 생성하여,
    발신자가 부담합니다.
  • 발신자가 LTE 영상전화 가능 단말기이며, LTE지역이라면 타사 영상전화 가입자와도 영상회의가 가능합니다.
필링라이트 이용료 : 월 1,540원 월 1,540원(부가세 포함)에 필링 한 곡 무료! 부담 없이 필링을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서비스 특징
  • 필링 라이트 서비스는 매달 1번씩 고객님이 원하시는 곡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요금
  • 월 1,540원(부가세 포함) : 필링 1곡 무료 (월정액 포함)
    단,2회 변경부터는 정보이용료 부과
  • 해지 시, 이용하신 날짜만큼 계산되어 요금이 청구됩니다.
  • 필링 라이트 해지시 필링서비스도 해지됩니다.
    (기존의 필링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필링을 별도 가입하셔야 합니다.)
설정방법
  • U+ Lite/ez-i 접속 → 1. 뮤직/벨/필링 → 2.필링 → 원하시는 곡 설정
신청방법
  • 홈페이지/App에서 신청 가능
  • 고객지원문의 전화신청 1644-5353(유료)
  • U+ Lite/ez-i 접속 → 1.뮤직/벨/링 → 2.필링 → 가입하면 필링할인 → 필링 라이트 → 가입하기
오토롱필링(라이트) 이용료 : 유료(상세정보 참조) 원하는 통화연결음을 정해진 기간마다 자동으로 변경해주는 서비스
서비스 특징
  • 필링곡 설정을 위해 서비스 설정을 매번 해야 하는 불편함이 사라집니다.
  • 롱 필링이 기본링으로 설정되므로 반복 없이 길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이 마음에 드는 장르를 무제한으로 변경가능하기 때문에 사실상 필링곡을 무제한 이용 가능합니다.
  • 일반 필링 기본링도 수동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자동변경기능은 일시 중지되며, 장르를 다시 지정하시면 자동변경 기능은 복귀됩니다. (월정액은 부과)
이용요금 ※부가세 포함 금액
서비스 오토롱필링 오토롱필링 라이트
자동변경추가 주1회 매주 월요일 오전 월1회 매월 1일 오전
이용요금 월 2,090원(월정액 포함) 월 1,540원(월정액 포함)
일시 중지 중 곡변경 시 : 필링 이용요금과 동일함
U+ Lite/ez-i/ARS에서 장르변경 시 : 통화료는 부과됨
설정방법
  • U+ Lite/ez-i 접속 → 1. 뮤직/벨/필링 → 2.필링 → 오토롱필링 → 오토롱필링라이트 → 장르변경
신청방법
  • 홈페이지/App에서 신청 가능
  • 고객지원문의 전화신청 1644-5353(유료)
  • U+ Lite/ez-i 접속 → 1.뮤직/벨/링 → 2.필링 → 오토롱필링 → 가입하기
필링무제한정액제 이용료 : 월 4,840원 필링을 저렴하게 무제한으로 변경할 수 있는 서비스
서비스 특징
  • 기존의 필링 서비스보다 저렴하게 매월 4,840원(부가세 포함)으로 모든 메뉴에서 무제한 무료로 필링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선물 5건을 무료로 드립니다.
이용요금
  • 월 4,840원(부가세 포함 : 본인설정 무제한, 선물 5건 무료
  • 해지 시 이용하신 날짜만큼 계산되어 요금이 청구됩니다.
설정방법
  • U+ Lite/ez-i 접속 → 1. 뮤직/벨/필링 → 2.필링 → 원하는 곡 선택 설정
신청방법
  • 홈페이지/App에서 신청 가능
  • 고객지원문의 전화신청 1644-5353(유료)
  • U+ Lite/ez-i 접속 → 3.통화연결음:필링 → 이용안내/가입하기 → 4.무제한정액제
유의사항
  • 무료선물하기는 매월 5건 가능하며, 미사용 건수는 이월되지 않습니다.
  • 모든 이동통신사 통화연결음 가입자에게 선물하기 가능합니다.
  • 가입 월에는 가입 일에 따라 무료 선물건수가 차이 납니다. (6일단위로 1건씩 차감)
    (ex: 1~6일 가입 → 5건, 7~12일→4건, 13~18일→3건, 단 가입 월에만 해당됨)
  • 필링 포함된 패키지 부가서비스 가입자는 패키지 부가서비스를 해지 후 필링무제한정액제 가입 가능합니다.
번호도용문자차단서비스 이용료 : 무료 타인이 임의로 고객의 전화번호를 발신번호로 설정하여 발송할 수 없도록 차단하는 서비스
서비스 특징
  • 인터넷을 이용한 문자 발송 서비스에서 타인이 임의로 신청고객의 이동전화 번호를 발신번호(회신번호)로 설정하여 발송할 수 없도록 차단하는 서비스
신청방법
  • 고객지원문의 전화신청 1644-5353(유료)
이용조건
  • 회사는 이용자의 이동전화번호가 인터넷에서 발송되는 스팸, 스미싱 문자의 회신번호로 악용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번호도용문자 차단서비스’ 가입고객의 동의를 받아 해당 이용자의 이동전호번호를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및 문자중계사업자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 문자중계사업자는 KT, LGU+, SK브로드밴드, SK네트웍서비스, SK텔링크, 인포뱅크, 다우기술, 스탠다드네트웍스, 슈어엠, 삼성SDS이며 문자중계사업자가 추가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문자중계사업자 : 일반 유선전화/이동전화 단말기에서 발신되지 않고 웹(인터넷) 또는 문자발신 전용프로그램 등을 이용하여 문자를 발송하는 서비스 제공사업자)
  • 서비스 신청자가 인터넷발송 문자 사용시 이용자 본인의 전화번호로 발송하는 경우에도 불가합니다.
  • 당사, 한국인터넷진흥원, 문자중계사업자가 연동되어 제공하는 서비스 특성상 기술상의 문제 등으로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제공되지 않거나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차단서비스는 신청일 익일(영업일 기준)부터 제공되며, 해지의 경우에도 동일하지만 네트워크, 시스템 등의 상황에 따라 서비스 신청, 해지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웹 발신 문자 알림 서비스 이용료 : 무료 웹에서 발신되는 문자메시지에 대해 [Web 발신]을 표기하여 주는 서비스
서비스 특징
  • 웹에서 발신되는 문자메시지(SMS)에 [Web 발신] 식별 문구를 붙여 고객님에게 알림을 제공하는 서비스
신청방법
  • 고객지원문의 전화신청 (자사 휴대폰에서 114/ 타사 또는 유선에서 1644-5353)
유의사항
  • 수신하시는 메시지의 길이에 따라 본문 앞에 [Web 발신] 식별 문구가 추가되거나 본문 SMS에 안내 SMS 1건이 추가되어 총 2건이 수신됩니다.
  • 안내 SMS 내용 : 방금 수신하신 메시지는 인터넷에서 발신되었습니다.
U+프로야구 이용료 : 무료 예매부터 중계까지 한번에! 야구앱 종결자! U+프로야구 서비스
서비스 특징
  • 프로야구 매니아들의 필수 앱!
  • 야구 중계 뿐만 아니라, 예매, 다양한 야구정보, 경기리뷰 까지!
신청방법
  • 고객지원문의 전화신청 1644-5353(유료)
이용요금
  • 무료
  • (서비스 이용 시에 발생하는 데이터는 가입하신 요금제의 정해진 요율과 사용량에 따라 과금됩니다. 단, WiFi를 이용할 경우는 과금되지 않습니다.)
U+ Box 이용료 : 무료 클라우드 저장 공간에 올린 파일을 편하게 이용하는 U+Box 서비스
서비스 특징
  • 내 컨텐츠를 저장하고 감상하는 ‘클라우드’
  • 스마트한 ‘도구모음’
신청방법
  • 고객지원문의 전화신청 1644-5353(유료)
고객 혜택
  • 유모비 고객님께 무료 저장공간 10GB를 기본으로 제공해 드립니다.
이용요금
  • 무료
  • (서비스 이용 시에 발생하는 데이터는 가입하신 요금제의 정해진 요율과 사용량에 따라 과금됩니다. 단, WiFi를 이용할 경우는 과금되지 않습니다.)
Uwa 서비스 이용료 : 무료 지금 화면 그대로 보면서 통화할 수 있는 Uwa(유와) 서비스
서비스 특징
  • 지금 화면 그대로 보면서 통화 가능
  • 음성인식으로 전화 걸고 받기, 문자 및 카톡 읽어주기
  • 화면, 음악, 카메라, 위치, 스케치 실시간 공유 기능
  • 스팸전화 및 스팸문자 정보 제공
신청방법
  • 고객지원문의 전화신청 1644-5353(유료)
이용요금
  • 무료
  • (서비스 이용 시에 발생하는 데이터는 가입하신 요금제의 정해진 요율과 사용량에 따라 과금됩니다. 단, WiFi를 이용할 경우는 과금되지 않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료 : 무료 휴대폰을 이용해 인증/ 결제하여 휴대폰 요금과 함께 납부하는 편리한 서비스
서비스 내용
  • 휴대폰을 이용해 인증하고 결제하는 편리한 결제 서비스 결제금액은 휴대폰 요금과 함께 납부하는 결제 서비스
신청방법
  • 고객지원문의 전화신청 1644-5353(유료)
이용요금
  • 무료
  • (서비스 이용 시에 발생하는 데이터는 가입하신 요금제의 정해진 요율과 사용량에 따라 과금됩니다. 단, WiFi를 이용할 경우는 과금되지 않습니다.)
데이터로밍차단서비스 이용료 : 무료 해외에서 데이터로밍 기능을 중지시켜 주는 서비스
서비스 내용
  • 해외에서 데이터로밍 기능을 중지시켜 주는 서비스
유의사항
  • 데이터로밍차단 시 MMS, 카톡, e-mail 등 모든 데이터로밍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데이터로밍차단 중 해외에서 휴대폰에서 인터넷을 실행하게 되면, 간편 안심 로밍서비스로 연결됩니다.
  • 간편 안심 로밍 서비스를 통해 쉽게 무제한 데이터 로밍 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
  • 고객지원문의 전화신청 1644-5353(유료)
이용요금
  • 무료
  • (서비스 이용 시에 발생하는 데이터는 가입하신 요금제의 정해진 요율과 사용량에 따라 과금됩니다. 단, WiFi를 이용할 경우는 과금되지 않습니다.)
착신전환 이용료 : 유료(상세정보 참조) 휴대폰으로 걸려오는 전화와 메시지를 다른 전화나 휴대폰으로 연결 해주는 서비스
서비스 내용
  • 휴대폰으로 걸려오는 전화와 메시지를 다른 전화나 휴대폰으로 연결 해주는 서비스
신청방법
  • 홈페이지/App에서 신청 가능
  • 고객지원문의 전화신청 1644-5353(유료)
이용요금
  • 월정액 1,650원(부가세 포함)/월정액 770원(부가세 포함)(음성통화전용)
  • 매너콜 이용 고객은 월정액 1,650원(부가세 포함) 서비스를 880원(부가세 포함)에, 770원(부가세 포함) 음성통화전용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LTE 요금제 사용 고객은 매너콜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므로 연계 할인 제외)
  • 서비스 이용 시에 발생하는 데이터는 가입하신 요금제의 정해진 요율과 사용량에 따라 과금됩니다. 단, WiFi를 이용할 경우는 과금되지 않습니다.
  • 무료 착신전환 통화시간은 월 270분으로 제한됩니다. 270분 초과 시, 착신전환 가입자에게 10초당 18원의 추가 요금 발생되며, 아래 요금제를 이용하시는 고객의 경우에는 서비스 자동 해지 처리됩니다.
    * LTE 청소년24, 34, 42 / 복지 LTE 28.
VoLTE 이용료 : 무료 업그레이드된 VoLTE 고품질 HD 통화를 현재와 동일한 과금 요율로 제공
서비스 내용
  • 업그레이드된 VoLTE 고품질 HD 통화를 현재와 동일한 과금 요율로 제공

  • * VoLTE : 음성 1.98원(부가세 포함)/초, 영상 3.3원(부가세 포함)/초 (별도 데이터 차감은 없음)
    * VoLTE 폰으로 개통 시 자동 가입 (단, VoLTE 초기 휴대폰은 서비스 가입 신청 후 사용 가능함)
신청방법
  • 고객지원문의 전화신청 1644-5353(유료)
이용요금
  • 무료
  • (서비스 이용 시에 발생하는 데이터는 가입하신 요금제의 정해진 요율과 사용량에 따라 과금됩니다. 단, WiFi를 이용할 경우는 과금되지 않습니다.)
듀얼넘버 이용료 : 월 3,300원 하나의 휴대폰에서 2개의 휴대폰 번호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서비스 안내
  • 하나의 휴대폰에서 2개의 휴대폰 번호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신청방법
  • 고객지원문의 전화신청 1644-5353(유료)
이용요금
  • 월 3,300원(부가세 포함)
  • (서비스 이용 시에 발생하는 데이터는 가입하신 요금제의 정해진 요율과 사용량에 따라 과금됩니다. 단, WiFi를 이용할 경우는 과금되지 않습니다.)
010번호변경서비스 이용료 : 무료 해지 전 번호로 착신된 통화에 대하여 변경 후 번호를 음성으로 안내 후 직접 연결
서비스 안내
  • 기존 사업자식별번호를 이용하는 고객이 010번호 변경하는 경우 고객의 변경(해지 전 번호로 착신된 통화에 대하여 변경 후 번호를 음성으로 안내 후 직접 연결해 주는서비스
신청방법
  • 고객지원문의 전화신청 1644-5353(유료)
이용요금
  • 무료
  • (서비스 이용 시에 발생하는 데이터는 가입하신 요금제의 정해진 요율과 사용량에 따라 과금됩니다. 단, WiFi를 이용할 경우는 과금되지 않습니다.)
01x번호표시서비스 이용료 : 무료 01X번호에서 010번호로 변경 후 전화를 걸 때 상대방 단말에 사용하던 01X번호 표시
서비스 안내
  • 01X번호에서 010번호로 변경한 후에도 전화를 걸 때 상대방 단말에 종전에 사용하던 01X번호를 발신번호로 표시하는 서비스
신청방법
  • 고객지원문의 전화신청 1644-5353(유료)
이용요금
  • 무료
  • (서비스 이용 시에 발생하는 데이터는 가입하신 요금제의 정해진 요율과 사용량에 따라 과금됩니다. 단, WiFi를 이용할 경우는 과금되지 않습니다.)
002알뜰 이용료 : 유료(상세정보 참조) 기본료에 따라 전세계 235개국 자유롭게 국제전화 전용 통화분수를 이용하는 월정액제 서비스
서비스 내용
  • 기본료에 따라 전세계 235개국 자유롭게 국제전화 전용 통화분수를 이용하는 월 정액제 서비스
서비스 특징
  • 가입자가 월정액을 지불하는 조건으로 일정 무료통화를 매월 사용하는 요금상품 (전세계 이용 가능)
  • 알뜰요금제별 국제통화할 수 있는 기본국제분수가 별도로 제공됨
  • 국제전화 사용시에는 002나 00300을 눌러 사용
  • 가입월/해지월에는 정액요금과 기본국제분수 일할 계산함
  • 전세계를 20대역으로 구분하여 차등 요율 적용
신청방법
  • 고객지원문의 전화신청 1644-5353(유료)
이용요금
002알뜰의 이용요금
서비스명 월 이용료 기본제공분수 무료통화분수 초과 시 요율
002 알뜰 2000 월 2,200원 (부가세포함) 30분 정액요금제 대역표 내 초과요율 적용
002 알뜰 5000 월 5,500원 (부가세포함) 90분
002 알뜰 10000 월 11,000원 (부가세포함) 200분
유모비데이터상품권 이용료 : 1,000원~33,000원 원하는 만큼 데이터를 구매하여, 데이터를 저렴하게 사용하는 서비스
서비스 특징
  • 데이터를 선불로 구매하여 1년간 이용이 가능한 상품권
딱 필요한 만큼- 필요한 용량 별로 7개 권종 이용 , 더 저렴하게- 기본요금제의 데이터 초과 요율 대비 저렴한 요율로 부가세 없이 이용, 더 효율적으로 - 이용 유효기가(1년) 동안,기본 요금제 소진 시 데이터상품권 소진
이용요금(부가세포함)

- 신청한 월의 청구서에 이용요금 청구

요금 제공데이터 요금 제공데이터
1,000원 50MB 15,000원 1GB
2,000원 100MB 19,000원 2GB
5,000원 250MB 33,000원 5GB
10,000원 500MB
신청방법
  • 홈페이지, 고객센터 App
유의사항
  • 등록 이후에는 이용 여부와 관계없이 환불/교환/양도/중도해지 불가

유모비데이터상품권 vs 기본 요금제 데이터 초과 요율

데이터 부족 시, 기본 제공 요금제를 초과하여 이용하는 것보다 데이터상품권을 구매하여 이용하는 것이 저렴합니다.

※ 부가세 포함

구분 U+ 데이터 상품권 LTE 음성 요금제의 데이터 초과 요율 (22.53원/MB 기준)
1,000원 50MB 44MB
2,000원 100MB 89MB
5,000원 250MB 222MB
10,000원 500MB 444MB
15,000원 1GB 666MB
19,000원 2GB 843MB
33,000원 5GB 1.5GB

구매 방법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부가서비스 > 신청가능 부가서비스

바로가기

고객센터 App : 신청/변경 >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고객센터, 대리점 통해 구매 불가

결제와 동시에 휴대폰 번호로 데이터가 등록되어, 별도의 등록 절차 없이 이용 가능

결제 수단은 청구 결제(당월 유모비 모바일 이용요금에 합산되어 유모비 청구서를 통해 청구 및 수납(월정액 아님, 가입 시 1회 청구)

구매 대상

유모비 모바일 고객 중 LTE 요금제 이용 고객

이용정지, 일시정지 고객은 이용 불가

국내 데이터에 한해 이용 가능

구매/환불/유효기간

구매 이후, 이용 여부와 관계없이 환불/교환/양도/중도해지 불가(동일 명의 타 회선으로도 양도 불가)

유효기간 이후, 이용 여부와 관계없이 환불/교환/양도/중도해지 불가
(이용 유효기간 : 구매일로부터 1년 간 이용 가능)

유효기간 이내 잔여량 이월되고, 유효기간 이후 잔여량 소멸 및 부가서비스 자동 해지

잔여량 모두 소진 시 부가서비스 자동 해지

요금제 변경 예약 상태에서는 구매 불가(요금제 변경 이후 구매 가능)

이용 가능 요금제

구분 요금제
데이터 플러스
요금제
데이터플러스 700M, 데이터플러스 1.5, 데이터 플러스 2.5G, 데이터플러스 4.5
데이터
요금제
데이터 300M, 데이터 1.3, 데이터 2.3, 데이터 6.6
LTE
요금제
LTE 기본, 로그 LTE 19, 로그 LTE 30, 로그 LTE 40, 로그 LTE 50, 로그 LTE 60, 로그 LTE 70, 로그 망내 LTE 32, 로그 망내 LTE 42, 로그 망내 LTE 52, 비디오 LTE 43, 복지 LTE 28
유심 요금제 유모비 실속 500M, 유모비 실속 1, 유심 데이터 플러스 700M, 유심 데이터 300M, 유심 데이터 1.3, 유심 데이터 2.3, 유심 데이터 6.6, USIM LTE 21, USIM LTE 26, USIM LTE 31, 망내 USIM LTE 21, 망내 USIM LTE 26

상품권 조회 방법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요금조회 > 사용 잔여량 > 남은 데이터상품권

바로가기

고객센터 App : 요금조회 > 사용 잔여량 > 남은 데이터상품권

구매한 상품권의 잔여량, 유효기간 만료일 등 확인 가능

잔여량 모두 소진 시 부가서비스 자동 해지(고객센터/대리점 통한 충전 불가)

데이터 소진 순서

기본 요금제 전용 데이터 > 기본 요금제 > 유모비데이터상품권 > 안심옵션의 순서로 데이터 소진

상품권을 다수 구매한 경우 구매 순서대로 소진

상품권 잔여량 소진 이후, 기본 요금제의 데이터 초과 요율로 과금

QoS(데이터 속도 제한) 자동 해제/재적용

아래 예시와 같이 QoS 적용된 상태에서 상품권 구매 시, QoS가 자동 해제되고(LTE 속도로 이용), 상품권 잔여량 소진 시 QoS 재적용

QoS(데이터 속도 제한) 적용 예시

  • 1) LTE 안심옵션 : 기본 요금제의 데이터 초과 시 최대 400Kbps 속도로 제한
  • 2) 비디오LTE 43 : 기본 요금제의 데이터 외 3GB 초과 시 최대 200Kbps 속도로 제한
  • 3) 월 15만원 상한 : 기본 요금제의 데이터 외 추가 데이터 요금이 15만원 도달 시 최대 200Kbps 속도로 제한

기본 요금제 Video 전용 데이터는 예외적으로, Video서비스 QoS 적용된 상태에서 상품권 등록 시 QoS 자동 해제 되지 않고, 고객센터 통해 QoS 해제 시 LTE 속도로 이용 가능

데이터 테더링 이용 가능(핫스팟)

유모비 모바일 상태 변경

유모비 모바일 기변 시, 상품권 잔여량 유지 및 정상 이용 가능

유모비 모바일 이용정지/일시정지 시, 상품권 이용 불가(잔여량 유지되나, 유효기간 연장 불가)

유모비 모바일 해지/통신사 번호이동/명의변경 혹은 이용 불가 요금제/부가서비스 가입 시, 상품권 이용 불가(잔여량 소멸 및 부가서비스 해지, 미 이용분의 환불 불가)

[청소년 요금제→일반 요금제]로 변경하거나 [일반 요금제→청소년 요금제]로 변경 시, 상품권 이용 불가(잔여량 소멸 및 부가서비스 해지, 미 이용분의 환불 불가)

기본 요금제 변경으로 인한 데이터 초과 이용량 발생 시 상품권 데이터에서 선차감

서비스 이용약관 & 개인정보 취급방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