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모비

A/S센터 안내 < 고객센터 | 유모비
A/S센터 안내
  • HOME
  • 고객센터
  • A/S센터 안내

휴대폰 A/S 안내

개통 14일 이전(휴일 포함) 단말기 불량으로 확인될 경우, 교환 처리 가능합니다.
단, 해당 제조사의 엔지니어 확인이 된 불량 확인서 (판정서)를 개통 대리점으로 제출하셔야 합니다.

휴대폰 A/S 처리 안내

자세한 사항은 휴대폰 제조사별로 제공하는 품질보증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품질보증기간 : 이동전화 가입일로부터 1년 이며(제조사 정책에 따라 바뀔 수 있으니 제조사 제공 품질보증서 참조 요망)
고객의 과실 등으로 인한 파손/고장 시에는 무상 수리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유/무상 수리 처리 기준 : 품질보증서의 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품질보증서 분실 시에는 제조사 A/S 고객센터로 전화 하셔서 확인 가능합니다.)

휴대폰 A/S센터 연락처 :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각 제조사별 홈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A/S 센터 안내